Facts About 구글상위노출 Revealed

구글은 모바일 사용자에게 과도한 전면 광고를 게시하는 사이트에 페널티를 줄 수 있다.

혹은, 특정 상황의 경우, 패널티를 받은 도메인이 새로운 도메인의 주인에게도 옮겨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유저들이 특정 콘텐츠를 보려면 탭을 클릭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구글은 이런 경우 ìƒ‰ì¸ì´ 되지 않았을 ê°€ëŠ¥ì„±ì´ 있다고 한다.

“우리는 여러 사람들이 비슷한 질문을 한것에 대한 답을 주는 사이트를 선호 한다.”

“Inside search engine results, information and facts tied to confirmed online profiles will probably be ranked increased than articles with out this sort of verification, which is able to bring about most buyers By natural means clicking on the very best (verified) effects.” – Eric Schmidt, Google CEO

“앵커는 종종 페이지 자체보다 웹 페이지에 대한 더 정확한 설명을 제공한다.”

키워드와 정확히 일치하는 도메인의 경우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높은 점수가 부여된다

사이트에 독이 되는 스팸성 앵커 텍스트가 있다면 사이트 자체가 스팸이거나 해킹된 것으로 간주되며 구글 상위 노출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친다.

백링크가 다양한 여러 경로로부터 오는 것이 자연스럽게 인식된다. 하나의 프로필 페이지나 댓글에 너무 많은 백링크가 달리는 것은 스팸으로 간주될 수 구글상위노출 있다.

모바일에 숨겨진 콘텐츠는, 숨겨지지 않은 콘텐츠에 비해 색인이 잘 안될 수 있다. 구글 직원은 최근 숨겨진 콘텐츠가 있어도 괜찮다고 했지만, ì¤‘요한 콘텐츠라면 보여야 한다고 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같은 의미의 문구라도 검색사용자가 ‘cat shaving procedures’ 라는 문구를 선호한다면 굳이 본문에 ‘procedures for shaving a cat’이라고 써서 불일치 시킬 필요가 없다.

서버의 위치는 사이트가 어떤 지리적인 위치에서 노출되는지에 대한 영향을 준다.

앵커 텍스트 자체가 사이트 이름인 경우로 간단하지만 검색할 때 효과가 뛰어나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Facts About 구글상위노출 Revealed”

Leave a Reply

Gravatar